연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연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화된 댓글 0건 조회 918회 작성일 19-04-15 00:58

본문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 / 사진=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샤이니 민호 / 사진=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샤이니 민호 / 사진=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샤이니 민호가 내일(15일) 군 입대를 앞두고 짧은 머리와 자필 편지로 인사했다.

14일 밤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입대를 하루 앞두고 머리를 짧게 자른 민호의 사진과 영상, 자필 편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 민호는 짧은 머리를 하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여전히 잘생긴 그의 미모가 눈에 띈다.

민호는 편지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민호는 “다들 아시죠? 제가 4월 14일 군대를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2008년 5월 25일에 데뷔해서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고 정말 많은 일들을 여러분과 함께 해서 행복하고, 기쁘고, 절대 잊지 못할 순간들”이라며 “한참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샤이니 월드란 든든한 응원과 사랑을 받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고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안식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민호는 “누군가가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저에게는 큰 행복”이라며 “강하게 앞만 봐왔던 저에게 뒤를 돌아보고 딱딱한 것 만이 다가 아닌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게 해 주신 우리 샤이니 월드 정말 많이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감사하고 사랑하는 거 아시죠? 여러분이 주신 응원 마음에 잘 담아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항상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 생활 더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며 “언제나 여러분이 제 희망입니다”라는 진심을 전했다.

우빈 기자 [email protected]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아그라효과

유흥알바

비아그라구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96
어제
1,023
최대
1,418
전체
77,157

baart and co
Copyright © BAARTANDCO.COM All rights reserved.